국립목포대 글로벌셀링센터, 2024. 제2차 상품 소싱 상담회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국립목포대학교(총장 송하철) 글로벌셀링센터는 지난 17일 ‘2024. 제2차 상품 소싱 상담회’ 개최를 통해 청년 글로벌셀러와 해외 수출을 희망하는 중소기업과의 만남의 장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담회는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인 아마존과 이베이에서 활동하는 청년 셀러와 화장품 판매 기업인 (주)마린테크노, (주)코사이언스, 네이처메딕스가 참여하여 생생한 현장 상담을 통해 해외 판매 방안을 모색했다.
㈜마린테크노는 마린콜라겐을 활용한 스킨케어 제품과 젤리 스틱을, (주)코사이언스는 반려동물의 피부 질환 개선을 위한 크림을, 네이처메딕스는 온 가족이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카밍 제품을 소개하며, 현장에서 제품 시연을 통해 해외 수출품으로서의 가능성을 어필하였다.
국립목포대 글로벌셀링센터장 이석인 교수는 “청년 글로벌셀러들이 우리 지역의 우수한 상품을 글로벌 시장에 진출시키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셀링센터는 전라남도와 국립목포대 LINC3.0사업단의 지원을 받아 역직구를 새로운 수출 대안으로 주목하고, 올해 20명의 신규 청년 창업가를 선발하여 온라인 수출전문가로 양성하고 있다.
문의: 국립목포대 글로벌셀링센터 061-450-2657
사진: 단체사진 및 행사사진
- 다음글국립목포대 글로벌셀링센터, 2024 제1차 상품 소싱 상담회 개최 24.07.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